이또지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또지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지이
리뷰8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0
바쁜 아침에 영양을 챙기면서 가볍고 간단하게 먹기 좋은 건 계란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삶은 달걀도 좋지만 제일 맛있는건 계란후라이 인 것같아서 자주 해먹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이또지이
리뷰8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