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0
아침 간편하게
프라이팬에 올리브 넣고
계란 후라이~~~~
사과하고 견과류 우유로
간단하게 한끼 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4947
리뷰436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