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아침에 먹는 계란후라이가 정말 좋다네요
혈당 건강에도 좋고 다욧에도 좋고~
집에서 3,4개 먹는게 완전 뚝딱이에요
매일 먹어도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뚝딱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꿈꾸는에나
리뷰356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