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랑7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랑7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랑73
리뷰1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식당에서 나온 계란 후라이에요.
약간 반숙이어서 노른자는 부드럽고
흰자는 쫄깃하니 맛있네요.
계란 후라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주랑73
리뷰10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