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5264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5264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5264
리뷰5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계란후라이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아침식사. 바삭한 가장자리와 부드러운 노른자의 조화가 일품이다. 간장이나 소금을 살짝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