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2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0
계란후라이입니다
잼을 바른 식빵 사이에 넣어서 먹으면 아침식사로 든든해요
완숙으로 먹는걸 좋아해요
기름에부친 계란은 고소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미니정
리뷰82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