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10
완전식품 계란을 좋아합니다.
요즘 계란 가격이 올랐지만 그래도 영양을 생각하면 이만한 게 없죠.
특히 후라이는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빅이닝
리뷰50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