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2
이것도 어제 점심에 먹은것인데 간단히 후라이해서 먹었습니다~ 하나는 그냥 캐찹에 찍어먹고, 하나는 간장넣고 밥에 비벼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똘만두
리뷰68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