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3
하루에 계란 2 알이면 하루 단백질 섭취를 다하는거래요
삶은 달걀을 먹었지만 오늘은 후라이가 생각나서 먹었읍니다
왠지 든든하네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삐딱구두
리뷰41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