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0
아침에 제일 좋아하는 반찬인 계란후라이 먹었습니다
입맛이 없거나 반찬이 없을 때 밥 김치 계란후라이만 있으면 맛있게 먹을 수 였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한소래미
리뷰37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