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4089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5204089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2040891
리뷰46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4
계란후라이예요
반숙, 완숙 두 가지로 다 조리했어요
반숙은 부드러워서 좋고 완숙은 담백한 맛이라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52040891
리뷰46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