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chu66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oneychu66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oneychu66
리뷰44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5
아침 식사로 간단히 쥬스랑 계란후라이 했어요. 기름 거의 없이 구웠어요. 되도록 담백하게 먹으려고 노른자 터뜨려 구웠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honeychu66
리뷰44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