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16
집 냉장고에 늘 구비해놓는 식재료 1위 계란..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 식사할 때 계란 반찬을 많이 만드는 편인데 그 중에서 가장 만만한 반찬이 계란후라이에요.. 만드는 방법은 세상 간단하지만 맛도 좋고 계란후라이 하나에 간장, 참기름 넣고 비벼 먹어도 한끼 해결할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