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97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97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977
리뷰2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4
매일 아침마다 계란은 꼭 먹어요.
계란후라이도 주로 해먹고 스크램블 계란말이 계란찜 다양하게 조리해서 먹어요. 바쁜 아침 시간없을때는 삶은 계란 챙겨먹기도 하구요. 완전 식품이라 칼로리 적고 단백질도 풍부해서 식단조절에도 도움이 돼요.
자연방사 동물복지 유정란이 좋아요.
더 신선하고 노른자가 살아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