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타
리뷰203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4
올리브오일에 계란후라이를하니 너무 맛있어요
풍미도 좋고 식용유보다 건강에 더 좋아요
은은한 풍미가 계란과 어우러져 색달라요
#일반식 #간식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피타
리뷰203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