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5
아침에 단백질로 딱이지요~~^^ 완숙도 좋고 반숙도 좋아요 아침 반찬으로도 간단하고 단백질식단으로도 좋아요 아침에 두개정도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