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더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또더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또더블
리뷰29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9
계란후라이 5개. 아들들은 2개가 기본임. 계란은 단백질 필수 기본반찬으로 취향에 따라 케찹에 찍어먹음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로또더블
리뷰29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