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e11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ree11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ee11
리뷰10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30
성심당에서 주로 빵을 사 먹는데 이번에는 주먹밥을 먹어 봤어요. 김치찹쌀주먹밥입니다. 찹쌀밥이라 넘 쫀득하고 엄청 기름지지만 단짠단짠해서 맛있었어요. 후리가케랑 김이 토핑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