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플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왕플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왕플
리뷰58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22
일할때 간식으로 먹었어요
양이 엄청 작아요 두입이면 끝날정도..
끼니로 먹기엔 부족하고 김밥이나 삼각김밥이랑 같이 먹어야 포만감이 들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왕플
리뷰585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