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22
계란후라이 해 보았습니다
운동후 배가 고파서 손쉽게 할수있는 것을 찾다보니 이것이다 했네요 가장자리 는 조금 바삭하게 노른자는 덜 익혔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매드비너스
리뷰84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