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2
따뜻한 밥과 부드러운 반숙 계란 올려먹으면 고소함이 최고다간편하게 먹기 좋고 재료가 늘 있어서 자주 해 먹는다. 양이 적당하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