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3
오늘 아침은 계란후라이로 시작했어요. 노른자가 반숙으로 살짝 흐르는 부드러움과 흰자의 담백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 한 입마다 고소함이 느껴지고,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하루를 열 수 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