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om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tradingcom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adingcom
리뷰51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4
오늘 아침 반찬은 계란 후라이 입니다
계란 후라이를 할때 식용유 대신 들기름을 약간 사용하면 고소하여 맛도 좋고 들기름은 식물성기름중 오메가 3 함량이 60%에 달해 가장높아 건강에도 좋다 .
또한 계란을 매일 먹으면 근육생성 , 뱃살감소 ,치매예방 , 혈당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
따라서 매일 식사때 계란 후라이를 해서 곁들여
먹을것을 추천한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