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25
살치살을 구워서 먹었어요.. 살치살이라 마블링도 좋고 고기가 하나도 질기지 않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게다가 육향도 좋아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이더라구요.. 가격은 다른 부위이 비해 비싸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