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6
계란후라이 할때 딜레마. 반숙이냐? 완숙이냐? 고민 될 때는 그냥 둘 다 먹으면 됩니다 ㅋㅋ 소금 약간 뿌려 간하고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ey슈운지
리뷰61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