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7
싱싱한 고기로 만든 사시미 육회에요.
여기에는 계란 안넣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소주 안주로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흰이쥬
리뷰1312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