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19
소 갈비살 먹었어요. 아 이런 소갈비가 있었네 야들야들 입에서 녹네요. 가격은 있지만 맛이 끝내줘요. 지금까지 먹어본 갈비살 중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해피이정
리뷰389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