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러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러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러버
리뷰2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9
계란후라이 2개 먹었어요. 계란후라이야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노른자와 흰자의 맛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케찹 좀 뿌려 맛있게 아침으로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고구마러버
리뷰26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