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30
너무 단순한 반찬겸 안주 계란후라이~~^^
초딩입맛 지인때문에 맥주집에가면
주문하는 단골 메뉴랍니다.
계란후라이는 누구든 좋아하는 메뉴죠^^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