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수깡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수깡7
리뷰12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03
계란 후라이 하고 위에 파스타 토마토 소스 2수저 피자치즈 올린 후 뚜껑 닫아서 익힙니다
그냥 계린후라이도 맛나지만 피자치즈 올린 후라이도 참 맛이좋아요 ㅎ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수수깡7
리뷰12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