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돌2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돌2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돌2
리뷰38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4
기름기 적당하고 결이 살아있어 씹을수록 고소함이 퍼졌음. 소금만 살짝 찍어먹으니 담백하고 부드러워 좋았음. 단 가격은 비쌈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먹돌2
리뷰38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