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1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06
아침으로는 계란후라이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잠에서 깬지 얼마되지않아서 입맛이 크게없어서
밥 조금과 반찬,계란후라이를 조금먹고 출근했네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알수없음
리뷰11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