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06
애슐리 치즈 케이준 주먹밥입니다
저녁에 국수로 부족해서 주먹밥 하나 돌려서 같이 먹네요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사비나67
리뷰340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