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24
점심이늦어서 평소에좋아하는 계란후라이를 했어요 맛소금 솔솔뿌려서 노릇하게 익혔답니다 나이드니단백질보충도 필요하고 맛도좋고 굿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