홓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홓호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홓호
리뷰20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3
하루에 계란 2개를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포만감도 크다고 하던데, 솔직히 잘 모르겠고 맛은 있어요. 계란은 언제 먹어도 맛있고 안질리네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홓호
리뷰20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