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샥슈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1
지인들과 함께 샥슈카를 먹어보았습니다 . 토마토 소스에 마늘과 양파를 많이 넣어서 볶았는지 마늘과 양파의 풍미가 확 올라와서 너무 좋았어요. 거기에 매운 고추까지 들어있어서 첫 입에 얼얼해서 깜짝 놀랐어요. 그런데 계란과 치즈가 매운 맛을 좀 부드럽게 해 주는 듯 했어요. 토마토의 새콤함과 중동식 향신료의 매콤함이 어우려져서 매력적인 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