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돌2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돌2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돌2
리뷰38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15
살치살에 마블링이 촘촘해 굽기만 해도 고소한 향이 진하게 올라왔습니다.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럽게 녹아내리며 육즙이 풍부하게 퍼졌습니다. 간단히 소금에 찍어 먹으니 고기 본연의 맛이 살아나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