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82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욧82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욧82
리뷰3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1
마카로니샐러드 먹었는데, 부드러운 마카로니에 고소한 마요네즈가 잘 어우러져서 편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중간중간 씹히는 옥수수랑 채소 덕분에 식감도 살아 있고, 너무 느끼하지 않게 달콤한 맛이 살짝 돌아서 계속 손이 갔어요. 부담 없이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