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8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18
꼬막무침을 사서 꼬막 비빔밥을 해 먹었어요.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위에 계란 후라이 하나를 해서 올리니 더 맛있어졌어요. 한 끼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3g)
350kcal
GS25꼬막비빔덮밥
4.9(리뷰 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