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09.25
일주일에 두번운 꼭 먹게되는 계란후라이 ~! 반숙도 맛있지만 은근히 겉에가 바삭할때까지 구워 먹는것도 구수하고 맛있을때가 있당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알수없음
리뷰45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