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8
넘~~나 맛난 주먹밥이에요 ㅎㅎ 한 번에 열개씩 사서 냉동실 쟁여둡니다. 간단하게 먹을 때 만만한 것이 냉동 주먹밥이자낭.. 예쁘게 차려 먹어요 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