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09.07
반찬없을때 자주 해먹는 메뉴예요.
단백질 식품이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주로 아침밥 밥상의 자주 올려요.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설탕 첨가 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