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동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동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동
리뷰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9
계란은 완전 식품이죠 하루에 한 알정도는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되어서 매일 챙겨 먹는 음식중의 하나입니다 별다른 레시피 없이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수 있고 또 맛도 좋구요 암튼 아침으로 먹으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