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라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라이
리뷰120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19
가볍게 계란 후라이 해먹었어요. 쌍란이지 뭐에요~ 노른자가 두개!! 쌍란 계란 후라이라 뭔가 더 포만감 있었어요. 계란후라이할 때 소금은 거의 넣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즐겼습니당!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