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2
저녁 닭갈비와 주먹밥을 포장했다
주먹밥에는 김가루 단무지 마요네즈를 넣어 버무려 손으로 동그랗게 빚어주는것이다
맛은 마요네즈가 김가루가 들어있어 고소하면서 감칠맛이 난다ㆍ
싱거운간은 단무지가 잘 잡아줘서 입안에 한입 쏙 들어가니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