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0
언제먹어도 맛있는 계란후라이 입니다..살짝 계란을 풀어서 구워먹으니 부드럽고 식감이 좋습니다,케찹소스가 잘어울리네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지니6725886
리뷰76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