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계란 후라이는 사랑이다 별로 반찬이 없을 때 뭔가 해 먹고 싶은데 시간은 없고 귀찮을 때 딱 가기 좋은게 계란 프라이다 엄청 빨리 더 맛있게 잘 할 수 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봄빛이어라
리뷰45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