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1
파김치가 맛있네요. 요즘 파가 연하고 김치 담기에 좋아요. 오늘 점심먹은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왔는데 잘 숙성이 되어서 풍미가 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숨은꽃처럼
리뷰1307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