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1
단백질섭취를 위해 계란먹었어요. 기름에 한쪽면이 익으면 뒤집어 바로 불을 끄면 촉촉바싹한 계란완성 고소 담백해요ㅋ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지니5282292
리뷰114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