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계란후라이입니다.
반숙을 더 좋아하지만 푹익은 완숙으로 구웠어요. 소금간을 해서 짭쪼롬하니 맛있어요. 소금은 꼭 뿌려줘야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